Windows 8 App 이야기

[Windows 8 App] Fonch Muzik을 Windows App Store에 등록하다.

fonch 2013. 1. 31. 23:28

Fonch Muzik 이라는 음악재생 윈도우 앱을 만들었습니다. 앱스토어에 등록도 했구요. 무료입니다. 많이 써주세요. ^^;;

개발 된지(빌드하고 수정안한지;;)1달정도가 지났는데요. Windows Store에 개발자 등록이 잘 되지 않아 여태 윈도우 마켓에 등록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혹시라도 Windows Store 개발자 등록하기 전인 분들은 계정 등록할 때 하는 카드 등록은 꼭 신용카드로 하시길 바랍니다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로 등록하면 그 계정은 못쓰게 되고 다른 계정으로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그러니 고생하지 마시고 신용카드로ㅎㅎㅎ)

여차여차 MS고객지원도 받고 해서 겨우 개발자 등록을 하고 새벽 2시에 앱을 등록하고 인증절차를 시작했는데 4시간 후(새벽 6)에 앱이 등록됐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너무 빠른거 아닌가?;;;;)


  앱을 등록한 후 받은 메일입니다. 상단 우측에 2:26 이라는 시간이 보이시나요? 앱을 등록한 시간입니다.


 앱스토어에 게시되었다는 메일입니다. 6:10에 완료되었네요. 빠름빠름빠름~ㅋ


새벽에 눈 부비고 일어나 바로 노트북 켜고 윈도우 스토어를 확인했는데그 시간에는 스토어에서 확인이 안되더군요. 아마 스토어와 동기화 되는데 약간 시간이 필요한가 봅니다.

회사에 출근하고 점심먹고 1시 넘어서 확인해 보았는데 그때는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엄청 구석진 곳에서 ㅠㅠㅋ

그래도 기분은 좋았습니다마켓에 올린 첫 상품이니까요무료이긴 하지만 ㅋ

더 좋은앱을 만들어 돈받고 파는 그날까지 파이팅 해야겠습니다.

Fonch Muzik 많은 사용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


§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윈도우 스토어에 등록된 Fonch Muz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