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 4

[Blog] Code를 Html 로 변환하기 (Hilite.me)

코드를 Html로 변환해 주는 사이트와 스크립트가 있었네요... 그것도 모르고 Word에 적고, 옮기고를 하고 있었다니... ㅠㅠㅋ인터넷에 있는 몇개 사이트를 써보았는데 그중에 Hilite.me(http://hilite.me) 라는 사이트가 좋은것 같아 소개합니다. > Hilite.me 사용하기 사용법은 간단하네요.1. Source Code 란에 Code 를 입력한다.2. Language 에서 Code Language 를 선택한다.3. Style 에서 출력 Style 지정한다. [Box의 CSS 를 변경하려면 CSS란을 수정한다.]4. Highlight! 버튼을 클릭하면 Html 란에 결과가 출력되고 그 결과를 Preview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쉽죠!

카테고리 없음 2015.02.05

[Javascript] JSON.parse, JSON.stringify

> JSON.parse, JSON.stringify parse 는 string 개체를 json 개체로, stringify 는 json 개체를 string 개체로 변환시켜 줍니다.처음엔 JSON 이라는 개체가 jquery에서 만들어주는 개체인줄 알았는데 브라우저에서 지원해 주는 개체였네요. (IE8+, Firefox 3.1+, Chrome, Opera 10, Safari 4)아래처럼 쓸 수 있겠습니다. var oData = { Name: "SooYoung" , Age: "29" } var sPerson = JSON.stringify(oData); var oPerson = JSON.parse(sPerson); alert(sPerson); /* Output: "{"Name":"SooYoung","Age":"2..

카테고리 없음 2015.02.05

[대학로] 드시오 팬 스테이크 (DE CIO STEAK)

대학로에 새로 생긴 드시오 팬 스테이크(DE CIO STEAK)입니다. 고기가 먹고싶어서 주변을 두리번 거리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새로 문연 곳이라고 하네요. 삼청동에 있는 팬 스테이크를 생각나게 하는 맛이였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 저는 오늘 살치살 스테이크 (꽃등심 먹으려고 했는데 고기가 않좋다고 해서 바꿨어요.),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를 시켰습니다. 굳굳굳!!! * 연기가 많아서 옷을 담을 수 있는 지퍼백이 제공됩니다.* 밤이어서 그랬는지 사진찍기 별로 좋지 않은 조명이였네요. (개인적으로 ㅎㅎ)*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요.* 새로 생긴 곳이라 지도에는 안나오네요. 대학로 미 아트홀 찾아서 가시면 됩니다. (2층에 있어요.) ▼ 드시오스테이크 입구 ▼ 드시오스테이크 메뉴 ▼ 살치살 스테이..

Review 2015.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