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대학로] 드시오 팬 스테이크 (DE CIO STEAK)

fonch 2015. 2. 2. 01:05
 대학로에 새로 생긴 드시오 팬 스테이크(DE CIO STEAK)입니다. 고기가 먹고싶어서 주변을 두리번 거리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새로 문연 곳이라고 하네요. 삼청동에 있는 팬 스테이크를 생각나게 하는 맛이였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
 저는 오늘 살치살 스테이크 (꽃등심 먹으려고 했는데 고기가 않좋다고 해서 바꿨어요.),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를 시켰습니다.
 굳굳굳!!!

* 연기가 많아서 옷을 담을 수 있는 지퍼백이 제공됩니다.
* 밤이어서 그랬는지 사진찍기 별로 좋지 않은 조명이였네요. (개인적으로 ㅎㅎ)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요.
* 새로 생긴 곳이라 지도에는 안나오네요. 대학로 미 아트홀 찾아서 가시면 됩니다.
  (2층에 있어요.)

▼ 드시오스테이크 입구



▼ 드시오스테이크 메뉴



▼ 살치살 스테이크



▼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



▼ 합동샷 :)